보스톤은 금요일 새벽시간 현재 2시30분 입니다.
노인되면 잠이 없어진다더니 딱 내가 그나이 되서 새벽을 깨우리라 일인자가 되었습니다
어제는 미국분들이 잘쓰는 좋은말들을 썻는데 오늘은 욕 에 대해서 써봅니다.
미국도 쌍욕 많이 있습니다. 안해서 그렇지 한국과 똑같이 오만가지 욕 다있습니다.
그냥 약자로 알려 드릴께 상상해보세요...
SB-한국으로 18자들어가는것.
Mf-엄마들어가는것
As-신체적욕.
Fu--아주 쌍욕.
Ss-오물에 대한욕..
등등 무지 많이 있습니다
미국 처음와서 영어 한마디 못해도 1975년도에 미국에 군용컴퓨터만드는 회사가 성황기라 금방 취직이 됬습니다. 그때 내 나이 25세, 젊은 미국애들과 같이 일했는데 죽인다해도 ok 이래도 ok 눈치로 알아 듣는거죠. 한놈이 나한테 니 수퍼바이져(과장님) 이름이 Sb 라고 말해주는겁니다. 그다음날,아침에 과장님을 만나서 활짝 웃으면서 Hi SB 하고 큰소리로 인사 했지요... 순간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일제히 나를 쳐다보면서 웃고 난리가 난거에요. 과장님이 입으로 쉬,.하시며 덩달아 웃는거에요.. 마침 외국분과 결혼하여 사는 언니가 쫓아와서 정심아.. 그거 이름 아니고 쌍욕이야 했답니다. 완전실화입니다. 그 이후로 다시는 Sb와 결별했습니다.
외국인들이 처음배우는게 욕이지요. 욕은 안가르쳐도 지들 싸울때 옆에서 듣고 자연적으로. 요건 욛이다. 욕하는거 세살짜리도 알아듣지요.. 나는 나쁜욕 안합니다. 해서 득이되는게 하나도 없고 내입만 더러워 지니까요. 화가나도 욕하지 마시고 좋은말, 칭찬말, 덕담 하시며 오늘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보스톤 푼수 할마씨 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