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신청마감은 4월 28일 수요일까지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보스턴 협의회(회장 한선우)는 “청소년 평화 통일 골든벨 퀴즈” 대회를 오는 4월30일 금요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
보스턴 평통은 재외동포 청소년들에게 대한민국의 근대사와 평화의 중요성을 배울수 있는 새로운 경험과 도전의 기회가 될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많은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고 밝혔다. 이번대회는 작년과 같이 코로나 19 상황에 맞추어 화상(ZOOM)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를 사용해 진행된다.
대상 1명에게는 $400달러가 수여되며 최우수상은 고학년(중,고등학생)2명과 저학년(초등학생)1명으로 나누어 각각 $200달러가 수여될 예정이다. 우수상은 2명으로 각 $100달러씩 지급되며 장려상 수상자 5명의 상금은 각각 $50달러이다. 민주평통 보스턴 협의회를 통해 선발된 고학년 수상자 두명에겐 5~6월에 예정된 미주 본선대회를 통해 7월 결선 대회에 참여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nuacgoldenbell2021@gmail.com 장인숙 교육분과 위원장의 이메일로 가능하고 신청마감은 4월 28일 수요일까지이다. 신청서는 http://bit.ly/goldenbell2021 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민주평통 보스턴 협의회 간사 오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