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이강원 회장,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동문회’

뉴잉글랜드지구 서울대학교 동창회는 지난 9월28일 (토) Newton Auburndale Park 에서 가을 야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형적인 뉴잉글랜드 가을 날씨답게 구름 한 점 없는 푸르른 하늘과 무성한 나무와 찰스 강에 둘러싸인 공원 피크닉 장소에서 40여명의 동문 및 가족들이 참석하여 동창회에서 준비한 송편과 바비큐 음식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오전 11시부터 이강원 회장 주재로 이사회를 진행한 후 유난히도 무더웠던 긴 여름을 지낸 뒤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만난 동문들의 여행 이야기, 주변 이야기 등 즐거운 식사와 담소의 시간이 이어졌으며, 식사 후에는 ‘함께하는 동문회’,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동문회’에 대한 신임 이강원 회장의 인사말과 새 임원진 소개가 있었다.
또한 지난회기 수고해준 윤은상 전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이사회에서는 12월14일 개최예정인 연말 파티, 동문회 차세대 영입 및 활성화 방안, 새이사 추천 및 재선 방향, 다가오는 한인 단체 관련 행사에 대한 참가 독려 등이 논의되었다. 김정선 산우회 회장은(동창회 차기회장) 뉴잉글랜드 동창회의 주요 산하 모임인 산우회 소개를 하였으며, 이어 50년대 학번 선배부터 04학번 후배까지의 소개와 그시대 회상을 하며 서로 알아가는 자리를 가져 학창시대로 돌아간 동문들이 함께 어우러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경품 추첨으로 마무리하며 즐거운 나눔의 시간도 가졌다.
동문회 다음 행사로 10월 19일(토) 산우회 주관으로 등산모임이, 그리고 12월 14일 (토) 연말 모임이 계획되어 있다. 자세한 일정과 그밖의 전반적인 행사 계획, 지난 행사 사진들은 http://sites.google.com/site/snuaane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소록 업데이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동창회 이메일은 snuaane@gmail.com 이다.
Dear Editor Park, Thank you for your dedicated service to K-A societies. Peace, K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