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에 조그마한 위로와 격려가 되는 따뜻한 소통과 희망의 장이 되길...
[BLS 영상뉴스]
보스턴지역의 뛰어난 한인연주자들로 구성되어 2012년 창단된 이래 열정적으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해온 필하모니아 보스턴 챔버오케스트라가 2021년 세번째 버츄얼 힐링콘서트 <가을동화> 를 소개했습니다.
<가을동화>는 오랜 팬데믹중에서 잃어버린 시간들, 서로의 따뜻한소통, 풍요로운 문화생활에의 그리움을 클래식 영상음악으로 그려낸 위안과 희망의 앞날을 기다리는 힐링음악회로 쇼팽, 드뷔시등 작곡가의 솔로와 듀엣곡들로 꾸며져 아름다운 가을동화와도 같은 감미로운 클래식 실내악 여덟곡들을 선물하게 됩니다.
필하모니아보스턴 장수인 대표는 “아무쪼록 이번 힐링 콘서트 ‘가을동화’를 통하여 오랜 펜데믹으로 잃어버렷던 우리의 일상에 조그마한 위로와 격려가 되는 따뜻한 소통과 희망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음악과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동참해 줄것을 부탁하였습니다.
바이올린 김현정, 비올라 권오현, 피아노 구민희 씨가 앙상블 연주자로 연주한 이번 <가을동화> 힐링 음악회는 대한민국의 재외동포재단과 보스턴총영사관이 후원해 주었습니다.
필하모니아보스턴의 세번째 버츄얼 힐링콘서트 “가을동화”는
필하모니아보스턴 웹사이트 www.philharmoniaboston.com 을 클릭하시면 감상하실 수 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포스터를 클릭하시면 필하모니아보스턴 홈페이지로 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