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사추세츠한인회, 한인동포들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방지에 앞장선다.

매사추세츠한인회는 급속히 퍼지는 코로나바이러스로 부터 한인동포들을 보호하기위해 무료 마스크 배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한인회는 1차로 마스크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사업체 및 근무직원들을 대상으로 우선 배포하고 2차로 마스크가 급하게 필요한 일반 한인들에게 그리고 3차로 한인 유학생들을 중심으로 서부지역 거주 한인들에게 3차 마스크 배포를 마친 상태이다.

한인회의 이러한 마스크 지원활동이 활발히 전개되면서 민주평통보스턴협의회, 한인회관 재산관리위원회 등 각 한인단체들의 지원과 협력이 이어지고 있다.
민주평통은 한인회와 함께 오는 5월 2일 한인회관에서 덴탈마스크 1,000장을 마스크가 없거나 곧 소진되 더 이상 사용할 마스크가 없는 한인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며 인회관재산관리위원회는 한인회에서 추가로 필요한 마스크를 지원 공급하거나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비용을 지원할 계획을 전달했다.

장우석 한인회장은 “매사추세츠는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이 아직 꺽이지 않는 상황에서 아직도 마스크를 피요로 하는 한인들이 많다며 한인회 자체 재원만으로 마스크를 준비하는데 한계가 있어 많은 동포 단체들이나 동포들의 지원과 협조를 부탁했다.
마스크가 필요한 한인들은 이메일 masskorean@gmail.com 또는 한인회 대표번호 617-340-9899 (문자전송만 받음)로 연락하면 된다.
한인회의 마스크 배포활동에 지원 또는 동참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한인회 (617-340-8999)로 연락 바람.
[4차배포 덴탈마스크 배포 일정]
일정 : 5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 ~ 10시 30분)
장소 : 우번 한인회관 (13 Campbell St. Woburn, MA 01810)
방식 : 드라이브 스루, 신청인 20매씩, 50명까지
보스턴라이프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