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부터 8일까지 파크플라자 호텔에서, 전시회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제 8차 이화여고 북미주 동창회 총회가 콜롬버스 데이 주말인 10월 5일부터 8일까지 보스턴 파크플라자(Park Plaza) 호텔에서 개최된다. 보스턴 이화여고 동창회 (회장 김선주, 총회장 이경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보스턴 시내 여행 프로그램과 NEC조르단홀 음악회 및 미술전시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한국및 미국 전역에서 방문하는 이화여고 동문들과 친지등을 맞을 예정이다.
동문 화가들의 작품 전시회에는호텔 2층에서 총회기간동안 진행되어 다양한 장르의 미술품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하였던 고 김옥지작가와 뉴햄프셔에서 갤러리를 운영하고있는 유수례작가의 작품을 비롯해 지역 동문들이 만든 20여점의 작품이 선보이고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갈라 음악회는6일 (토) 저녁 8시에 뉴잉글랜드 컨서버토리의 조르단홀에서 열린다. 보스턴 컨서버토리의 김정자 교수와 보로메오 사중주단원 김이선 교수가 독주를 하며 졸업생들의 자녀들로 구성된 피아노 사중주와 가야금과 피아노 듀오 연주도 진행될 예정에 있다.
또한 서울, 남가주 그리고 뉴욕에서 모인 이화 합창단들이 각자의 연주 후 함께 연합합창으로 음악회를 끝마치는데 이는 켐브리지 한인교회 음악감독인 김기영씨가 80여명 합창단의 초청지휘 임무를 맡았다.



총회 일정을 마친 8일 아침에는 선택여행으로 뉴햄프셔의 화이트 마운틴으로 이동하여 유서깊은 옴니 마운트 워싱톤 호텔에서 일박하고 다음날 산악기차 (Cograil)로 정상을 오르며 뉴잉글랜드지역의 황홀한 단풍 경관을 감상한 후 동문들은 보스턴으로 돌아오는 것으로 행사를 마칠 예정이다.
이경해 총회장은 “현재 북미주에서 약 150여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총회에 참석을 원하는 동문들은 이화동문 이메일(ewhaboston2018@gmail.co)이나 전화 508-962-2689로 연락을 부탁”했다. 또한 이화여고 동창회에서 진행하는 음악회나 미술전시회등은 동문 뿐 아니라 보스턴을 포함한 뉴잉글랜드 전역의 교민들에게도 오픈하니 지역 교민들의 참석을 적극 환영한다” 고 전했다.
( 첼리스트 김이선 교수님 )

연락처: 이메일: ewhaboston2018@gmail.com
전화 : 508-962-2689
( 피아니스트 김정자 교수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