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란의 테이스티 로드 (보스턴 레스토랑 산책)

RAN'S TASTY ROAD

첫번째 이야기

Great Foods @ The Salted Slate, Providence R.I

로드아일랜드 프로비던스 다운타운 을 걷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레스토랑 ‘The Salted Slate Restaurant’ 의 맛있는 음식들…티라미수 케익, 샐몬 사시미 샐러드, 그릴드 씨배스, 스터프드 머쉬룸, 스트로베리 타르트(시계반대방향)     

PHOTOGRAPHED BY    RAN   KIM.

EAT OUT~~

어느듯 보스톤에도 봄이 가까이 와 있는듯 하다. 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되면 하고 싶은 것이 있다.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긴 겨울동안의 얘기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것 같다.  보스톤에서 한시간 조금 넘는 곳에 있는 로드 아일랜드 프로비던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The Salted Slate 레스토랑이 바로 그 곳인듯 싶다. 조금은 복잡하게 느껴지는 하이웨이를  타고 가야 하지만, French 맛 과 Italian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American Cuisine 레스토랑 이다.

로컬 레스토랑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의 실내에 들어서면 웨이트리스의 친절한 메뉴소개를 시작으로 신선한 천연재료로 만든 정갈하고 깊은 맛이 가득한 디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그릴드 씨배스(Grilled Sea Bass)는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그것에도  뒤지지 않는 환상적인 맛이었고, 샐몬 사시미 샐러드(Salmon Sashimi Salad)도 신선하고 상큼한 회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디쉬이다. 사진에서는 소개하지 못했지만, 친숙한 맛의 로스티드 본 메로우(Roasted Bone Marrow)와 이탈리안 스타일의 회무침인 하마치 쿠르도(Hamachi Crudo)도 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 맛이었다.

후식으로 곁들인 티라미수 게잌 과 향긋한 에스프레소 커피는 잔잔히 흐르는 음악과 함께 나를 그곳에 마냥 앉아있고 싶게 만들었다.  

보스톤의 긴 겨울이 끝나면 프로비던스 타운의 봄을 찿아 나들이를 나설 것이다.  

안토니오 비발디의 사계 중 ‘봄’ 의 악장이 들려오길 기다리며~~

*레스토랑 이름 : The Salted Slate,

*전화번호 : 401-270-3737

*주소 : 186 Wayland Ave., Providence, RI                                                                                                       

 

2017. 2. .8    WRITTEN BY    김란

Boston Life Story

보스턴 라이프 스토리는 보스턴 한인들의 소소한 삶을 정감있게 표현하여 함께 공유하고 더 나아가 아름다운 보스턴의 삶을 소개하고자 하는 사이트 입니다.

보스턴 라이프 스토리는 보스턴 한인들의 소소한 삶을 정감있게 표현하여 함께 공유하고 더 나아가 아름다운 보스턴의 삶을 소개하고자 하는 사이트 입니다.

  • Facebook Black Round
  • 20170320_141628

전화. 617-750-0207  |  오피스. bostonlifestory@gmail.com  |  기사. bostonlifestory.article.@gmail.com